본문 바로가기

셀프네일

네일 , 패디큐어 디자인

안녕하세요 여러분
졔로운이예요~

어제 저녁에 저희 애기 어린이집에서
공고문이 내려왔어용
이주동안 가정보육을 권고한다는

그래도 코로나가 심해지는 요즘
어린이집 보내도 불안하고 걱정될거같아
이주동안 가정보육을 하기로 정했어요

그래서 1일1포스팅이 어려울수도 있으나
열심히 포스팅 해볼게요
우리모두 화이팅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제가 셀프네일로 한 여름 네일디자인
여름 패디큐어디자인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여름네일디자인은 둥근프렌치입니다
다소 밋밋해보일 수 있는 둥근프렌치에
여러가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네일입니다
여러가지 컬러가 들어가니
원래도 귀여웠던 둥근프렌치가
더 귀여워 보이는 네일 디자인이예요

 

 

 

 

이 네일 디자인은 하와이안플라워네일이예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여름 네일 디자인이예요
2D젤로 입체감있게 만들어서 포인트를 줬답니다


손톱 자라나온거 보이시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젤제거 하는 순간에도
넘아쉬웠어요
다시 한번 하고 싶은데

살림하는 육아맘이라
하얀꽃이 감당이 안될거같아서
못하고 있어요

 

 

 

 

제가 하와이안 플라워네일 하고
너무 예뻐서 친한언니 발에도
하와이안플라워를 해줬어요
발에 해도 너무 예쁘죠


단점이라고 하면 꽃 때문에
발톱이 자라나와도 자를 수가 없다는거예요
그래도 진짜 예쁘고 귀여운 여름 패디큐어디자인이예요


 

 

 

 


형광컬러를 이용한
퍼즐모양의 여름패디큐어 디자인이예요


형광컬러는 여름에 했을때 가장 예쁜 컬러인거같아요

 

 

 

 

이 네일 디자인은 골드 글리터를 이용한
그라데이션이예요


제가 골드컬러를 좋아하기도하고
이 네일 디자인은 셀프네일 하는
방법도 쉽고
파츠를 붙이지 않아도
블링블링해보이면서 깔끔한 느낌이여서
제가 좋아하고 자주하는 네일 디자인이예요

그라데이션 네일은 손톱이 자라나올때
티가 많이 나지 않아서
조금 더 깔끔하게 젤네일을 유지하실 수 있어요

진한컬러나 튀는 컬러도
그라데이션으로 한다면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네일 디자인이 된답니다

글리터는 그라데이션으로
열손가락 다해도 예쁘지만
포인트로 넣어줘도 예뻐요

저는 글리터를 포인트로 넣고 싶은데
풀컬러로 바르면 안어울리겠다 싶은 컬러의 글리터는
글리터 그라데이션으로 포인트를 주어요
그러면 잘어울리고 예쁘더라구요

 

 

 

 

이번 여름 네일 디자인은
레드컬러딥프렌치네일이예요


쨍한 레드컬러는 여름에도 예쁘고 겨울에도
너무 예쁜 컬러인거같아요
저는 쨍한 레드컬러 네일디자인은
세련되 보이는거 같아요

딥프렌치 네일은 네일바디가 크거나
긴 분들이 진한컬러 바를때
딥프렌치로 바른다면
과해보이지도 않고 깔끔하며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 되어요

처음 네일아트를 하는 분들이
풀콧으로 컬러를 바르면 부담스러워 하셔서
프렌치나 딥프렌치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딥프렌치는 손톱이 자라나와도
티가 많이 나지않아서
이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딥프렌치
셀프네일 순서와 방법
따로 포스팅해놨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 네일디자인은 제가 최근에 한
셀프네일 디자인이예요

물결모양 디자인미러파우더를 이용한
네일 디자인이예요


미러파우더를 이용한 네일은
많이 해도 절대 질리지 않는거같아요
너무예뻐요!
미러파우더네일은 정말 실제로 봤을때 예쁜 디자인이예요

여름 휴가갈때 이 네일을 하신다면
손 사진도 예쁘게 나올거같아요!

 

 

 

 

제가 지금 하고 있는 네일 디자인이예요
조약돌네일이예요
이 디자인도
셀프네일 순서와 방법이 간단
네일 디자인이예요!

조약돌네일 디자인은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디자인이예요

무난한걸 좋아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조약돌 크기를
작게 하셔서 셀프젤네일을 하시면
조금 더 만족스러우실거같아요


이 네일 디자인의 셀프네일 순서와 방법을
포스팅해놨으니
참고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지금 하고있는
쨍한 오렌지 컬러의 패디큐어디자인이예요
여름컬러는 형광컬러 쨍한컬러가
예쁜거 같아요
제가 검정색 샌들, 슬리퍼가 많은데
신발을 신었을때 더 예뻐보이는 컬러예요

이렇게 제가 셀프네일로 한
여름 네일디자인, 여름 패디큐어디자인 소개가
끝났습니다

여러분~코로나도 더위도
화이팅해서 이겨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