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네일

2020 여름 네일아트(1)

안녕하세요 졔로운이예요
저의 첫 포스팅은
바로
2020 여름 네일아트예요

여름 휴가 때문에
2020 여름 네일아트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계셔서
2020 여름 네일아트를 포스팅하기로 결정했답니다

그럼

제가 소개할 2020 여름 네일아트 디자인은

 

 

딥프렌치예요

딥프렌치는
손톱바디가 길어서, 컬러가 진해서
풀컬러 바르는게 부담스러울때
하기 좋은 디자인이예요

또 손톱이 자라나는게 티가 많이 나지 않아서
딥프렌치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럼 이제 딥프렌치를 하러 가볼까요?

2020 여름 네일아트 - 딥프렌치

순서



 

 

유분기 제거를 해주세요

샌딩으로 스크래치를 가볍게 주고

손톱 밑의 거스러미도 깔끔하게 제거해주세요


퓨어아세톤으로 닦아주세요

 

베이스젤 바르기전 전처리 단계를 꼼꼼하게 해주셔야

젤네일의 유지력이 높아져요

 

 

제가 사용한 샌딩과 아세톤이예요

샌딩을 처음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파일로 샌딩의 모서리를 스치듯이 지나가 주세요

 

샌딩은 120그릿의 파일과 같은 거칠기를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처음 구매한 샌딩의 모서리는 거친편이라서

큐티클 부분이나 사이드 부분을 샌딩해줄때

아프거나 상처가 생길 수 있어요

 

그러니 모서리를 살짝 갈아주시고

큐티클 부분과 사이드를 샌딩할때는 조심스럽게 해주세요"

 

 

베이스젤을 발라주세요
그라시아 지젤리 베이스젤을 사용했어요

 

사실 그라시아 베이스젤은 엣칭과 본더를 하지 않아도

유지력이 매우 높은 베이스젤이예요

 

그라시아 지젤리 베이스젤은 너무 유명해서

말이 필요없는 제품이쥬

 

저는 이 베이스젤을 사용하다가

다른 베이스젤을 사용해본적이

몇 번 있었는데 결국에는 다시 지젤리베이스젤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다른 베이스젤로 갈아탈 생각을 안한답니다

 

 

원하시는 컬러로 딥프렌치를 해주세요(원콧)

저는 프렌치 라인을 그려줄때

컬러젤로 손톱 양쪽 끝에 점을 살짝 찍어준뒤

그 점을 연결해준다는 생각으로

둥글게 프렌치라인을 그려요

 

저는 여름에는 쨍하고 진한컬러가 예뻐보이더라구요
컬러 여러가지를 손톱에 발랐을때
유난히 손이 밝아보이는 컬러가 있을거에요
그 컬러가 잘어울리는 컬러랍니다

그래서 저는 밝은 레드를 선택했어용

제가 사용한 컬러는 오페라 레드예요

 

저는 베이스젤이나 클리어젤 탑젤은

바꾸지 않고 한 제품을 오래 사용하는 반면에

컬러젤은 여러브랜드의 제품을 많이 사용해요


딥프렌치를 디자인할때 완성도 높이는 팁
프렌치 라인 좌우 대칭이 맞아야해요
라인이 둥글수록 더 예뻐요
라인이 깔끔해야 예뻐요

 

 

컬러를 한번 더 발라주세요(투콧)
이때 원콧에서 그린 라인 그대로
라인을 잡아주어야 또렷하고
깔끔하게 완성 되어요

그러려면 원콧에서 라인을 잘 잡아주는게 좋겠죠?


 

 

클리어젤로 오버레이해주세요

저는
뷰닉스 클리어젤 실버캡을 사용 했어요

뷰닉스 클리어젤은 하드타입의 클리어젤이예요

 

클리어젤로 오버레이를 해주셔야 유지력이 더 좋아져요

클리어젤을 해주고 안해주고의 유지력차이가 많이 나요

 

저는 클리어젤로 뷰닉스 클리어젤이 만족스럽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하드타입과 소프트 타입 2종류가 있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하기 좋아요

 

 

탑젤을 발라주세요
모스티브 탑젤을 사용 했어요


모스티브 탑젤은 광이 좋은 제품이예요
논와이프 탑젤이여서 탑젤을 구워준뒤
미경화젤을 닦아주지 않아도 되서 편해요

 

 

2020 여름 네일아트 - 딥프렌치

완성




 

 


저는 딥프렌치를 할때

라인 을 많이 신경써요
그래야 완성도가 높아진답니다

그치만
딥프렌치 라인을 깔끔하고
둥글게 그리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만의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이 방법 하나면 누구나 딥프렌치 장인 될 수 있어요

딥프렌치라인 그리는 꿀팁


2020 여름 네일아트 디자인을
이용해서 예쁜 셀프네일 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