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네일

2020 여름 네일디자인

안녕하세요
졔로운이예요
아기 낮잠 타임을 이용해서
2020 여름 네일아트를 포스팅 하려고 해요

2020 여름 네일아트로 어떤 디자인을
포스팅할까 고민하다가
체인을 이용한 고급진 스톤아트를
소개하기로 했어요


 

 


여름에는 여름 휴가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죠?
그때 하면 너무 좋은 블링블링한 네일 디자인이랍니다




 

 


유지력 보이시나요?
제가 육아맘이라 손을 진짜 많이 사용하는데
까진곳이 한군데도 없었어요

셀프젤네일로 예쁜디자인
유지력 다 잡으실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2020 여름 네일아트 체인스톤편
순서를 공개하겠습니다


 

 

유분기 제거를 해주세요
지젤리 베이스젤을 발라주세요
야젤 NT612번을 발라주세요


야젤 NT612번 강추하는 컬러예요
건강손톱컬러인데 제가 넘 좋아하고
많이 사용하는 컬러랍니다


 

 

젤클렌져로 닦아주세요

원하는 스톤을 골라주세요
저는 여러가지 스톤이 담겨져있는 스톤세트를
구매해봤어요


저 많은 스톤들중에 사용하는 스톤만
계속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저만 그런걸까요

그래도 저렇게 스톤들이 모여있는 모습을 보면
너무 행복해요

이놈의 재료욕심

 

 

파츠글루를 소량으로 바르고
스톤을 원하는 위치에 올려주세요
글루 드라이를 뿌려주세요
(글루드라이는 소량만 뿌려주시면 돼요)

 

 


픽스젤 을 스톤 주변과 손톱 전체에 도포해주세요

픽스젤을 도포한 상태에서
체인을 스톤주변에 둘러주세요
찡체인으로 한번더 둘러주세요

저 처럼 셀프젤네일 할때
포인트로 아트 넣거나 스톤 넣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픽스젤 필수템이예요


크레이지탑이랑 세트로 구매하면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담겨져있는 양을 보면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지 않아요

그리고 유용하게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라
돈이 아깝지 않고

이렇게 좋은 제품이 왜이제야 나왔나
아니 이제라도 나와서 너무 좋다
이런 마음이 들게 하는 제품이랍니다

 

 

크레이지탑을 이용해 오버레이와 탑을 한번에
해결할거예요

크레이지탑으로
1. 스톤주변을 감싸주세요
2.체인주변을 감싸주세요
체인 사이사이에도 크레이지 탑을 쏙쏙 넣어 감싸주세요
3.찡체인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며
4.손톱전체에 발라주세요

크레이지탑은 오버레이와 탑을 한번에
해결하는것만으로도 시간 단축에 너무 좋은 제품인데
논와이프 탑이라서 미경화젤이 안남는
장점까지 가지고있어요

크레이지탑을 사용하기전에
돼지탑을 사용했었는데
돼지탑은
옐로잉현상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크레이지탑은 돼지탑의 기능에
옐로잉현상도 없어서 제가 원하던 제품이였어요

 

 


다른손톱의 컬러는
야젤 NP221컬러예요

예쁜 인디핑크컬러예요

 

 


너무 고급진 네일디자인이 완성 되었쥬?
제가 바른 컬러가 인디핑크 컬러여서
저는 골드 체인을 사용했는데
여름 젤컬러를 바르고
실버체인을 이용하면 더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