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네일

유지력 좋은 라인테이프 붙이는 셀프네일방법

안녕하세요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도 역시나 셀프젤네일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오늘 셀프젤네일의 주제는
빠밤
라인테이프붙이기에요
절대 떨어지지않는 라인테이프 붙이기
포스팅할거예요

또 라인테이프라고해서
다 같은 라인테이프가 아니죠
골드 라인테이프 중에서도
더 예쁜 골드 라인테이프가 있어요


제가 사용해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던
라인테이프도 소개할게요

 

네일디자인

 

라인테이프는
누구나 좋아하는 네일 디자인이죠?

라인테이프 붙이는게
간단해 보이지만
제대로 붙이지않으면
금방 일어나고 떨어지더라구요

그치만 제가 알려드리는
셀프젤네일 순서로 한다면
절대
떨어지지않는답니다

그럼 우리 모두 라인테이프 붙여볼까요


 

순서1
베이스젤바르기

 

1. 전처리(유분기제거)작업을 해주세요

2.
베이스젤을 발라주세요
4주이상 유지되는 전처리 작업부터
베이스젤 바르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 해주세요

4주이상 유지되는 전처리작업부터 베이스젤 바르기


3.컬러를 발라주세요
저는 야젤 NT612 컬러를 사용했어요


건강손톱컬러예요
팁에 바르는것보다 손톱에 바른 느낌이 훨씬 예쁘답니다

4.
탑젤을 발라주세요
저는 탑젤을 얇게 발라주어야
젤네일이 완성 되었을때
젤이 너무 두껍지 않을듯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탑젤중
제형이 가장 묽고 얇게 발리는
보니또탑젤을 선택하여 발랐어요

5.
미경화젤을 닦아주세요

미경화젤 안남는 탑젤을 사용하셔도 되요

 

네일 라인테이프

 


6.원하는 위치에 라인테이프를 붙여주세요

 

유지력 높은 라인테이프

 


7. 라인테이프를 잘라줄때
사이드부분에 1mm공간을 남기고 잘라주세요

 

클리어젤로오버레이해주세요

 


8.
클리어젤로 오버레이해주세요

이때 꾸덕꾸덕한 클리어젤이
오버레이하기 좋아요
(두께감 있는 클리어젤)


라인테이프끝이 감싸지도록
사이드부분도 신경써서 오버레이해주세요

 

탑젤을발라주세요

 


9.
탑젤을 발라주세요

 

라인테이프네일 디자인

셀프젤네일
라인테이프 붙이기 완성
제가 사용한 라인테이프는
알파 라인테이프예요

라인테이프도 브랜드와 종류가 정말 많죠?

저는 많은 라인테이프중에서
알파라인테이프를 사용했을때
만족도가 높았어요

알파라인테이프는
접착력도 우수하고
다른 라인테이프들은 옐로우골드에 가깝다면
알파 라인테이프는
핑크골드에 가까워서
고급스럽고 더 여성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알파 골드라인테이프보다가
다른 라인테이프를 보면 옐로우골드 느낌이 강해서
만족스럽지 못하더라구요

알파라인테이프가 최고예요
저는 강추합니다



라인테이프를 이용한 셀프네일 순서
어렵지 않죠?



이 순서만 기억한다면
셀프젤네일로도
절대떨어지지않게 라인테이프를 붙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