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부산 근교 펜션 ) 수영장과 계곡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울산 , 양산 배내골 창밖을보라펜션

안녕하세요~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저번주 주말에 부산근교에 있는 

펜션을 예약해서 1박2일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저희가 예약한 숙소는 

부산근교에 위치해 있는 배내골 (울산 , 양산)이

바로 앞에 있는 곳이에요

지금부터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는 처음에 부산근교로 1박2일 여행을가고 싶은 마음에

울산으로 여행 목적지를 정했어요

 

울산펜션 중에 키즈펜션이나 개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은 코로나때문인지 이미 예약이 끝났더라구요ㅠ.ㅠ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펜션을 찾아 보는데

창밖을보라 펜션을 보니까 

공용수영장이지만 온수풀이 나오는 수영장이있더라구요

수영장도 1개가 아니라 여러개 있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트램플린도 있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후기도 좋아서

창밖을보라펜션으로예약을 했답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늦은 시간에

숙소에 도착했어요

도착하기전에 사장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도착하면 바로 바베큐를 할 수 있도록 부탁드렸어요



 

개인 바베큐장이에요 

저랑 신랑이랑 이곳으로 숙소를 정한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가 개인 바베큐장이였어요

 

베란다에 개인 바베큐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공간이 넓어서 답답한 느낌도 없고

편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밖에서 바베큐를 하면 음식이랑 음료수를 

다 챙겨서 내려가야 하는데 

필요할때마다 방에 있는 냉장고에서 꺼내 

먹을 수 있으니까 편하더라구요

 

저희만의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기분 좋은 시간 보냈어요

저도 신랑도 아이에게도 모두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

 

바베큐 비용은 15000원인데

사장님께서 코로나로 인해서 수영장 이용을 못하니까

바베큐 비용에서 조금 D.C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체크아웃하기 전 모습이에요)

방의 모습이에요 

일찍 도착했으면 여기저기 사진을 

자세하게 찍었을텐데

너무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바베큐하고 

잠드는 바람에 사진을 많이 못 남긴거 있죠..ㅠㅠ

사진을 못 남겨서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남겨볼게요

홈페이지 사진이랑 비교했을때
꽃이나 침대 캐노피가 없을뿐 모습은 비슷해요

 

방을 보니까 사장님께서 깔끔한 분이라는걸

알 수 있을 정도로 청소도 잘 되어 있고

주방상태와 모든게 깔끔하더라구요
저희가 이용했던 방은 C5였는데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아이가 늦게까지
뛰어다녀도 층간소음이 걱정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체크아웃하기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욕조가 있어서 아이목욕놀이를 

시켜주려고 했는데 욕조 물막이가 없었어요ㅠㅠ

 

화장실에 핸드워시 , 샴푸 , 린스 , 바디워시

치약이 준비 되어 있어요

 

수영장은 원래 주말에 1만원을 내면

이용가능한데 코로나로 인해서 

저희가 갔을때는 이용할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트램플린은 이용할 수 있었어요!

 

체크아웃시간에 맞추어서

방정리도 하고 분리수거도 하고

사장님께 키를 반납하고 체크하웃을 했어요

 

★도착했을때 사장님께 보증금 10000원을 

드려야 되요!

쓰레기 정리하고 체크아웃할때 

사장님께서 다시 돌려주셔요★



 

저랑 신랑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방도 청소가 잘 되어 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전자레인지도 방마다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저번 거제도 펜션에서는 난방을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없어서 방이 추웠는데

창밖을보라 펜션은 방에서 난방을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역시 제일 좋았던건 

개별 바베큐장이였어요!

저희가 갔던날은 날씨가 좋아서 상관없었지만

개별 바베큐장은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을거 같아요

 

펜션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서 

계곡에서 놀기가 편해요

 

코로나로 인해서 수영장 이용을 못한게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불편한점을 못느끼고 편하게

1박2일을 보냈던거 같아요 

 
[카카오맵] 창밖을보라
울산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1366-12 (상북면 이천리)

http://kko.to/uCMbs71Do

창밖을보라

울산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1366-12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