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어린이집 친구들과 선생님 선물 ) 어린이집 간식 과자 포장

안녕하세요 졔로운이에요

요즘에 제 티스토리에 방문자가

갑자기 늘어서 너무 놀랬어요!

 

제 티스토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힘을내서 1일 1포스팅을

하도록 해야겠어요

 

5월달은 행사가 많은 달이에요

어린이날도 있고 , 어버이날도 있고

스승의날도 있죠~

 

작년 어린이날에는 첫째가 코로나 때문에

어린이집을 못가서 챙기지 못했는데

이번 어린이날에는 친구들에게 무슨 선물을 해줄까

고민을 하다가

소소하게 간식포장을 해서 주기로 했어요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급하게 준비하게 되어서

인터넷에서 주문할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급하게 다이소에서 어린이집 친구들에게 줄

간식 쇼핑을 했답니다

 

다이소도 저렴하지만 쿠팡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여러분들은 미리 쿠팡에서 주문하셔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D

 

 

다이소는 이름처럼 다있는거 같아요

간식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제가 다이소에서 어린이집 간식으로

구매한 과자들을 같이 살펴 볼까요

 

구미구미 미니 젤리에요

간식 포장에 젤리 빠질 수 없죠...ㅎㅎ

13개 들어있는데 3000원이에요



 

마이쮸도 구매했어요


 

 

미니 츄팝춥스를 넣어 주고 싶었는데

다이소에는 미니 츄팝춥스가 안 팔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투시팝 미니어쳐와

참스미니팝을 한개씩 넣어주려고 구매했어요



 

로아커 미니스도 구매했어요

로아커 미니스는 어른도 아이도 좋아하는

과자인거 같아요

뭔가 로아커 미니스를 넣으니까

선물의 퀄리티가 올라간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어린이집 친구들에겐 줄

간식을 포장하지만 담임 선생님과

차량 담당 선생님과 기사님들께도 포장한 간식을

드리고 싶어서 아이와 어른들이 모두 좋아하는

로아커 미니스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로투스 비스코프 커피과자는

선생님들과 기사님에게 드릴 과자 포장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간식을 포장할 봉지와

미니마우스랑 미키마우스

손잡이 비닐봉지도 구매했어요

1000원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첫째를 재우고 신랑이랑 같이 포장했어요

첫째네 반 친구들이 첫째포함 12명인데

혹시 몰라서 넉넉하게 14개 준비 했어요



 

담임선생님도 한분이시지만 혹시 몰라서

2개 준비했답니다

 

과자를 포장하면서 아쉬웠던 점은

로아커 미니스를 더 구매해서

친구들의 간식에 두개씩 넣어줬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두개씩 넣으면 모양도 더 예쁘고

뭔가 가득찬 느낌이 더 드는 거 같더라구요

다음번에는 로아커 두개씩 넣어줄거에요ㅠ_ㅠ



 

포장을 끝내고 포장의 화룡정점

"친구야 맛있게 먹어" 스티커와

"선생님 맛있게 드세요"스티커를

붙였어요

 

사실 스티커는 아침에 붙였어요

전날에 급하게 쿠팡 로켓와우로 주문해서

아침에 새벽배송으로 받았답니다

로켓 새벽배송 정말 칭찬해줘야 되요

 

 

스티커를 붙이고 안 붙이고의

퀄리티 차이가 큰 거 같아요

갯수도 많이 들어 있어서 앞으로도

간식 포장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스티커 위에 첫째 이름표도 같이 붙여 주었어요



 

어린이집 친구들에게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간식 선물 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린이집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할까 말까

고민이 되신다면 부담없는 선에서

간식을 포장해서 선물하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소소한 간식 포장은 받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기분 좋게 받을 수 있고

준비하는 입장에서도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D

 

그리고 친구들꺼 포장하면서

선생님들께 드릴 간식도 같이 포장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생님께서 알림장에 옆반 선생님과 함께

제가 보낸 간식과 차를 마시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너무 감사하다고

써주셨더라구요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얼마전에 아이 하원하는 시간에 맞추어

어린이집으로 픽업하러 갔는데

옆반 선생님께서도 그때 보내주신 간식

너무 잘 먹었다고 말씀해주시니까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ㅎㅎ

 

다음번에는 어린이집 선물로

간식 포장을 하게 된다면

미리미리 쿠팡에서 주문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더 좋은 퀄리티의

간식 포장을 하도록 해야겠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