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뉴발란스 키즈 홑겹 우븐 스트레치 바람막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석가탄신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요즘같이 비가 많이 오고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꼭 있어야 하는 필수템인

키즈 바람막이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노트북을 열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구매한
뉴발란스 키즈 바람막이

알아볼게요!

 

 


지난번 제가 포스팅했던

유아신발 추천) 크록스 클래식 올터레인

클로그 키즈를 큰 시누 언니가 선물해 주시면서

뉴발란스 키즈 바람막이도 같이 선물 해주셨어요

크록스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 걸어 놓을게요

https://jihye-room.tistory.com/64

 

유아신발 추천) 크록스 클래식 올터레인 클로그 키즈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유아 여름 신발을 추천하려고 해요 제가 추천할 신발은 크록스 클래식 올터레인 클로즈 키즈에요 얼마전에 큰시누 언니와 오랜만에 백화점 데이트를 했어요! 언니

jihye-room.tistory.com

 

언니랑 저희집 뽀시래기 여름에 입을 만한

바람막이를 구매하려고 백화점 여러 매장을

둘러보는데 크게 마음에 드는 옷이 없더라구요

 

 

뉴발란스 키즈 매장을 들어갔는데

제가 구매한 바람막이가 눈에 들어왔어요

컬러가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뉴발란스 키즈 바람막이가
지금 입기에는 좋은데
한여름에 입기에는 조금 두껍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이 되더라구요

 

저는 여름에 비오거나 실내가 에어컨으로

너무 추울때 입을 수 있는 얇은

바람막이를 구매하고 싶었거든요ㅠ.ㅠ

 

 

고민을 하긴 했지만
한 여름에 입을 수 있는 가디건이 있어서
뉴발란스 키즈 바람막이를 구매했어요

 

뉴발란스 키즈 홑겹 바람막이를 구매하고

나오는데 MLB키즈 바람막이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MLB키즈 바람막이가 

제가 찾던 여름 바람막이에 가깝더라구요

하지만 뉴발란스 바람막이를 구매했기 때문에

MLB 바람막이는 패스했답니다 ..ㅠㅠㅎㅎ

 

 

 

어떤 옷이든 잘 어울려서
요즘 어린이집 바람막이로
잘 입고 다니고 있어요

무난한 컬러여서 선물 하기에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뉴발란스 키즈 배색 우븐스트레치 바람막이

구매는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컬러가 너무 예쁘고

누가 입어도 예쁜 컬러에요

 

무난한 컬러여서 어떤 옷에

배치해도 다 잘 어울려요

 

봄 , 가을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에요

그런데 한 여름에 입을 바람막이를 찾으신다면

조금 두껍게 느껴질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첫째가 얇은 가디건이 없었다면

한 여름에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를

다시 구매했을거 같아요

 

그래도 지금 너무 마음에 쏙 들게

잘 입고 다니고 있고

가을에도 잘 입고 다닐 수 있을거 같아서

만족스러운 구매였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