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어린이집 물병(물통) 추천

 

안녕하세요 졔로운이에요:-)

이제 한달정도 있으면 예정일이에요~

첫째가 있어서 그런지

둘째는 금방 예정일이 다가오는거 같은

기분이에요



 


5월달은 행사도 많고

둘찌 맞이할 준비를 하느라

포스팅할 시간도 없는거 있죠ㅠ.ㅠ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할거에요!

제 블로그에 자주 놀러와 주세요:D



 


오늘은 어린이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물통을 추천 할거에요

내돈내산 첫째의 어린이집 물통이에요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는 물통이랍니다

 

 

 

 

그럼 쿠팡에서 구매한 내돈내산

어린이집 물통(물병)을 알아볼게요

 

 

 

첫째가 처음 구매한 빨대 컵은

써모스 푸고 빨대컵이에요

 



 

 


아기가 빨대컵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외출용 빨대 물병이 필요해서

쿠팡에 검색해본 결과

써모스 푸고 빨대컵이

평도 많고 좋더라구요ㅎㅎ

 

 

저는 대부분 육아 용품을 쿠팡에서

구매하게 되는거 같아요

로켓배송 때문에 쿠팡 포기 못해요..ㅎㅎ

 

 

쿠팡에서 평이 많고 좋은걸로 선택하면

대부분 만족스러운 구매가 되더라구요

 

 

푸고 빨대 물통을 구매해서 사용한 결과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구매 했어요

 

 

첫째가 사용하면서 많이 떨어트려서 그런지

2년반정도 되니까 물이 조금씩 새더라구요

 

 

새로운 물통을 구매해야 되는데

푸고 빨대 물병이 사용했을때

좋았기 때문에 재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어린이집 물통으로 좋은

써모스 푸고 빨대 물병의 좋은 점

일단 , 290ml로 용량이 마음에 들었어요

 

 

어린이집에서도 그렇고

외출 했을때도 290ml용량이

물이 모자라지도 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음료나 물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물통을 사용하면서 주기적으로

고무 빨대 부분만 구매해서 바꿔줄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좋아요



 

 

써모스 푸고 빨대컵을 사용하면서

제일 좋았던 부분은 원터치 버튼이였어요

 

 

원터치 버튼으로 쉽게 열 수 있어서

어린 아기들도 목이 마를때

스스로 열어서 물을 마실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아요

 

 

외출했을때 정신없는 상황에서

아기에게 물을 줄때

원터치 버튼 때문에 한손으로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서

진짜 편하고 좋더라구요

 



 

 


이러한 이유때문에 첫째의 어린이집 물통으로

푸고 빨대 물병을 선택했답니다

용량도 넉넉해서 아이가 물이 모자르지 않을거 같고

원터치로 되어 있어서 선생님께서

아이에게 물을 줄때도 편하고

아이가 스스로 물을 먹기에도 편해서

어린이집 물병으로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용하는 동안에도 불편함 없이

만족스럽게 사용했어요



 

 

 

두번째로 추천할 어린이집 물통은

애니멀키즈 보온보냉병 원터치 어린이 물병이에요

 

첫째가 빨대 물병을 잘 안 쓰려고 하더라구요

컵에다가 물을 먹는게 습관이 되어서 그런지

빨대 물병을 사용했을때는

물을 안먹고 빨대를 뿌~하고 불면서

거품이 생기도록 하는 장난만 치더라구요

 

 

어린이집에서도 집에서처럼 빨대로

장난을 치느라 물을 잘 안먹어서

선생님께서 물통 뚜껑을 분리해서 컵처럼

먹을수 있도록 해주신다는 말씀을 듣고

물통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떤걸로 바꿔주어야 좋을까 찾아 보는 중에

애니멀키즈 보온보냉병 원터치 어린이 물병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이 물병을 선택한 이유는

써모스 푸고 빨대물통이랑

비슷한 이유에요

 



 

 


일단 용량이 350ml로 넉넉한 용량이에요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서 보온 , 보냉이 가능해요

원터치버튼으로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해요

이중 잠금 장치가 있어서 내용물이

새는 것을 방지해줘요

 

 

이 물통을 사용하고 난 후에는

컵으로 물을 마시는 것처럼 잘 마시더라구요

 

 

 

 

 

불편한 점을 뽑으라면

저는 물병 뚜껑 세척할때가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솔을 이용해서 구석구석 닦지만

솔이 안 닿는 부분도 있어서

세척하기가 조금 불편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세척하는거 빼고는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사용하기 좋아서

만족스러운 구매라고 생각해요

 



 

 


아이가 빨대 물병을 잘 사용한다면

어린이집 물병으로 써모스 푸고 빨대컵을

추천해요!

 

 

 

아이가 빨대컵보다는 컵을 더 잘 사용한다면

어린이집 물병으로

애니멀키즈 보온보냉병 원터치 어린이물병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