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네일

유리조약돌네일순서

 

오늘도 셀프젤네일
포스팅을 가져왔어용

제가오늘 포스팅할 셀프젤네일 주제는
유리조약돌네일이에요

 

네일디자인1
네일디자인2

 

너무 영롱하니 예쁘죠
저는 여름만 되면
유리조각네일 ,유리파우더가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영롱한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여름네일디자인1
여름네일디자인2

 

유리조약돌네일은
파츠대신으로도 너무 좋은 디자인이에요

젤을 얹어 만들기 때문에
걸리는 부분이 없어서
저 처럼 살림 많이 하는 육아맘들이
하기 좋은 아트예요!
정말 불편함이 한개도 없는 아트예요


유리조약돌
셀프젤네일 순서를 알아볼까요
간단하고 어렵지않아요
유리조약돌 셀프젤네일 순서
start

1.
전처리 , 베이스젤 작업을 해주세요

전처리 , 베이스젤 작업 하는 순서와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전처리 , 베이스젤 바르는 순서&방법 영상

 

컬러젤바르기
야젤

 



2.
컬러를 발라주세요
저는
야젤 NT612컬러를 발랐어요


야젤 NT612컬러는 사랑이예요
셀프젤네일을 하는 분이라면
이 컬러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해요
아트하거나 파츠 붙일때 너무나 유용하게
사용되는 컬러예요

 

유리네일필름

 

3.유리네일필름
손톱크기에 맞는 조약돌 모양으로 잘라주세요



 

유리필름붙이기전

 

4.젤클렌저로 손톱을 닦아주세요

 

유리필름

 


5. 잘라놓은 유리조약돌필름을 손톱에 붙여주세요

제가 사용한 유리네일필름은
스티커 형태로 되어있어요

 

오버레이젤
뷰닉스오버레이하드젤

 


6. 클리어젤로 오버레이 해주세요


뷰닉스 클리어젤 실버뚜껑이예요
뷰닉스 클리어젤 실버뚜껑은 하드젤이예요
꾸더꾸덕한 젤타입이예요
두께감있게 오버레이 할 수있어
스티커를 붙이거나 아트했을때 오버레이용으로
너무 좋은 클리어젤이예요

 

문탑
파우더전용탑젤
논와이프탑

 

7.미경화젤 안남는 탑을 발라주세요

저는
문탑을 사용했어요
논와이프 탑은
1분이상 큐어링해주세요

문탑은 너무 유명한 논와이프탑이죠?
문탑은 미러파우더에 사용하는 전용 탑젤이예요
기본젤 시술에도 사용가능해요


셀프레벨링이 잘되며 광택이 매우 좋아요


 

볼륨젤 크레이지탑
조약돌네일볼륨맏ㄹ기1
조약돌네일볼륨만들기2

 

8. 유리조약돌필름 위에 볼륨을 만들어 주세요
원하시는 크기가 될때까지 반복해주세요


저는
크레이지 탑젤을 사용했어요
크레이지탑은
오베레이와 탑이 동시에 가능해요
크레이지 탑은
발림성이 좋아요
크레이지 탑은 오버레이할때
매끄럽게 오버레이
할 수 있어요
광택이 오래가고 옐로잉 현상이 없어요

이렇게 하면 예쁜 조약돌네일이 완성 된답니다
유리조약돌네일 하는 방법과 영상을
순서로 담아봤어요
꿀팁도 있답니다

조약돌네일 방법&순서

 

다니엘네일젤 BG-01

 


제가 사용한 네일 컬러는 다니엘네일이예요
BG-01컬러예요

컬러가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더 예쁘더라구요
제가 살이 하얀편이아니여서
혹시나 손톱이 둥둥 떠보일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손에도 잘어울리는 컬리이기도 하고
조약돌네일이랑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컬러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오버레이젤

 

뷰닉스 클리어젤 실버뚜껑으로 오버레이 해줬어요

오버레이를 하면서 표면도 매끄럽게 수정해주세요

 

보니또탑젤

 

보니또 탑젤을 발라주세요
탑젤을 다 굽고나서
젤클렌저로 꼼꼼하게 닦아주세요

 

유리알네일완성

설명만 봤을때는 어려울수도 있지만
직접해보면 정말 간단하고 예쁜 네일디자인이에요
여러분들도 셀프젤네일로 예쁜 조약돌네일 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