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롯데호텔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룸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은 롯데백화점 바우처를 이용해 

부산 롯데호텔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 보았어요

 

오늘은 부산 롯데호텔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룸 

숙박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저희집에서 롯데호텔까지 차로 30분정도 소요되기때문에

집에서 느긋하게 준비하고 체크인 시간에 맞춰 

서면에 위치한 롯데호텔로 갔어요

 

체크인 시간은 14시 이후 ,
체크인 장소는 1층 프런트데스크에요

 

체크인을 하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라세느 뷔페에서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예약시간이 되었는데 안와서 

전화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예약시간을 착각 한거 있죠
그래서 2시간 정도 이용할 수 있는데

저희는 1시간바께 이용하지 못했어요
너무 아쉬웠어요

 

라세느 뷔페는 비싼 만큼 음식 종류가 엄청 많아요 

아기들이 먹을만한 음식도 많아서 

가족 모두가 기분 좋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 어른들은 스파클링 와인도 

한잔씩 주더라고요 

 

 

그리고 라세느 뷔페에서 선물도 주셨어요 

아기에게는 기린인형을 주고 저희에게는 앞치마를 선물해주셨답니다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예약시간을 잘못 알아서 너무 아쉬웠지만

저도 신랑도 아기도 맛있게 먹고 선물도 받고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치고 룸으로 올라갔어요

 

라세느 뷔페에서 식음료 15만원권을 사용하고 

추가 금액으로 10만원 정도를 결제 했어요

 
이제 저희가 2박3일동안 지내게 될 룸을
알려드릴게요

 

 

 

 

침대는 싱글과 더블 두개에요

싱글 침대는 신랑이 자고 더블침대에서 저랑 아기랑 같이 잤어요

 

아기가 어리다면 예약하실때 침대 가드를 설치해달라고 미리 말씀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더블 침대랑 벽 사이에 틈이 있어서

아기가 자다가 틈으로 떨어질까봐 불안하더라고요

 

저랑 신랑은 베개가 불편했어요 그래서 잠을 조금 설쳤어요


 

 

한 쪽에는 미니바가 있어요 물은 무료에요

땅콩이나 미니 냉장고에 들어있는 음료와 맥주는 유료에요

 

가격이 엄청 비싸요.

롯데호텔 주변에 음식점이랑 편의점이 많이 있으니 편의점에서

음료와 맥주 간식등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거울과 텔레비젼도 있어요

 

 

옷을 보관하고 귀중품을 보관하는 금고도 있어요



 

 

 



 

 

화장실이에요. 거리두기 2.5단계로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등을 이용할 수가 없어서 욕조에 물받아서
물놀이 시켜주려고 아기 목욕놀이 용품도 챙겨 왔어요



 

그리고 마지막 공간이에요 

처음에는 저희가 사용하기에는 룸이 너무 넓다고
생각 했는데 여기에서 포장해온 음식을 먹으니까
침실에 음식 냄새도 안나고 쾌적하더라고요

이 공간에도 텔레비전이 있어요
텔레비전을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여유롭게 먹으니
그것만으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롯데호텔이 롯데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어서
저희는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백화점에서
해결 했어요.

날씨가 춥다보니까 밖으로 나가는것도 귀찮았는데
백화점 안에 한식 , 양식 , 중식 , 패스트푸드등
먹을거리가 많으니까 너무 편했어요


호텔 1층에 큰 트리도 있어요
트리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호텔 1층 와인샵에서 스파클링 와인
구매해서 먹었어요

저희가 구매한 와인은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에요

저희는 와인에 대해서 전혀 몰라서
직원분 추천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백화점 지하 1층에서 샐러드 구매하고
호텔 1층에서 스파클링 와인 사서
마지막 날까지 여유롭게 보냈답니다

룸에 갤럭시 충전기는 있지만 아이폰 충전기는 없어요
프런트에 전화해서 아이폰 충전기를 빌릴 수 있어요

2박3일 동안 여유롭고 편한시간을 즐겼어요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서
피트니스와 수영장 사우나 골프연습장등을
이용할수는 없었지만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요즘같이 가정보육으로 정신없고 바쁜시기에
집안일을 내려놓고 여유로움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재충전이 되었어요
이래서 다들 호캉스 , 호캉스 하나봐요

체크아웃을 하고 집에 돌아오는길이 아쉬웠어요
다음에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때
또 한번 호캉스를 즐기고 싶어요

체크아웃 시간은 12시에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롯데호텔 주니어 스위트 트윈룸
숙박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