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네일

셀프로 브이컷스톤 붙이기

안녕하세요 졔로운이예요
오늘은 셀프 네일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제가 포스팅할 셀프 네일은 브이컷 스톤붙이기예요

엄지손톱에 붙인 스톤이 브이컷 스톤이에요

브이컷 스톤은 끝이 뾰족한 형태로 되어있어서
일반 스톤보다는 붙이기가 조금 어렵더라고요

브이컷 스톤을 여러 개 모아 붙이는 거는
크게 어렵지 않은데
저렇게 한 개의 브이컷 스톤만 붙이려고 하니
고정도 잘 시켜야 되고 구울 때 흔들리지도 않아야 되고
어렵더라고요

저 브이컷 스톤 처음 붙일 때 잘 안돼서
스톤에 글루가 덕지덕지 묻어서
스톤이 광을 잃어 몇 개 버리고

스톤을 잘 올렸는데 램프에 들어갔다 나오니
브이컷 스톤이 기울어져 있더라고요

그냥 붙이자 이렇게 마음먹었는데
기울어진 스톤이 계속 마음에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떼어내고 다시 붙이기도 하고
그러다가 구매한 스톤을
모두 다 사용하게 되었다는 썰이예요
재료 욕심이 있는 저에게는 정말 맴찢이었어요

그런데 이제는 방법을 알고 나니까
한 번에 척하고 광도 잃지 않고
예쁘게 붙일 수 있게 되었어요


실물이 훨씬 예쁜 브이컷 스톤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브이컷 스톤 붙이는 방법을 공유할게요

일단 브이컷 스톤을 붙이려면 브이컷 스톤을
준비해주세요

저는
꿀 네일에서 브이컷 스톤 세트를 구매했어요
60개의 브이컷 스톤이 들어있는데
가격은
18000원이에요

네일샵에서 많이 사용하는 스톤들을
세트로 판매하는 거라서 그런지
모양도 예쁘고 광도 너무 예쁜 브이컷 스톤들이
들어 있어서
만족스러운 구매였어요

사진처럼 원하는 위치에
픽스 젤을 듬뿍 떠서 손톱에 얹어주세요


저는 듬뿍 떠서 얹어줄 때 붓으로 하는 것보다
우드스틱을 이용하니까 편하더라고요

브이컷 스톤을 픽스 젤 위에 얹어줄 거라서
픽스 젤을 도톰하게 올려주셔야 돼요

저는 브이컷 스톤을 붙일 때 글루를 사용하는 것보다
픽스 젤을 사용하는 게
더 편하고 완성도도 좋았어요
글루를 사용하다 보면 스톤에 글루가 묻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렇게 되면 스톤이 광을 잃게 되어
스톤을 붙이는 의미가 없는 거 같아요

스톤은 광을 유지시켜 주면서 붙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글루가 아닌 픽스 젤을 사용하면
브이컷 스톤을 붙이는데 어려움이 있는 분들도
광을 유지시켜주면서 붙일 수 있어요

듬뿍 얹은 픽스 젤에 브이컷 스톤을올려주세요
브이컷 스톤을 올린 뒤에 양쪽 옆과 앞 뒤 모두
확인해서 기울어진 곳이 없게 똑바로 올려졌나
확인해주세요

램프에 굽기 전에
가큐어를 해주세요
램프 안에서 브이컷 스톤이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가큐어를 해주는게 좋아요


가큐어를 해줄 때

핀큐어제품을 사용하셔도 되고
저처럼 핀큐어가 없는 분들은

램프를 켜고 램프에 손을 넣지 않고
입구에서 빛을 비추는 정도로 구워주세요

핀큐어 만큼은 아니지만
램프 안에 손을 넣어도 브이컷 스톤이
흔들리지 않을 정도로 고정이 되어요

 

 

 

 

 

 


램프에 손을 넣어
2분 큐어링 해주세요
저는 많은 양의 젤을 올렸을 때는 2분 동안
충분히 큐어 해주어요
크레이지 탑을 이용해 오버레이와 탑을
전체적으로 해줄게요

크레이지 탑으로 오버레이 해줄 때는
듬뿍 떠서 브이컷 스톤 주변과
분홍색 라인까지 감싸주세요

스톤을 너무 많이 감싸주게 되면
스톤이 빛나지 않으니 분홍색 라인 부분까지만
감싸주세요

저렇게 스톤 가장자리까지 감싸주어야
시간이 지나도 브이컷 스톤이 떨어지지 않아요
유지력 높은 브이컷 스톤을 붙이는 비결이에요

브이컷 스톤을 감싸고 남은 젤을 이용해
손톱 전체 프리엣지까지 감싸주세요

큐어링을 2분 정도 해주세요
크레이지탑은 논 와이프 탑이에요
논 와이프 탑은 길게 큐어링 해주어야 된답니다

이렇게 하면
광을 유지하면서 유지력 좋은 브이컷 스톤을 붙일 수 있어요

제가 브이컷스톤을 붙이고 생활해보니
브이컷 스톤은 붙였을 때
높게 올라와 있어서

요즘 가정 보육을 하는 저에게는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그래도 예쁘기는 정말 예뻐요
유리알 파우더에 붙이니까
더 빛나고 예뻐요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 되는 네일이에요

지금까지 졔로운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