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네일

셀프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네일

안녕하세요 졔로운이예요
오늘도 졔로운이 좋아하고 관심있어하는
셀프젤네일 포스팅을 할거예요

오늘 포스팅할 셀프젤네일 주제는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리미러파우더)예요


간단한 제품소개부터 바르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
맑고 깨끗한 느낌의 미러파우더예요
다른 파우더는 발랐을때 컬러가 달라지는걸
많이 보셨을거예요
그런데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는
컬러가 바뀌지않고 바른 컬러에 맑은 광이 생기는
신기한 미러파우더예요

이러한 이유로 셀프젤네일 할때
어떤 컬러와도 잘어울려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유리알 미러파우더(오로리미러파우더)는
조금만 사용해도
발색이 너무 잘되어요
저는 발색 되는거 보고 진짜 놀랐어요
양을 적게 사용해도 광이 번쩍번쩍하고
쫀쫀하게 착 달라붙은 느낌이였어요


저는
보니비네일에서 8000원 주고 구매했어요

보니비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를 활용한
다양한 네일디자인을 볼 수 있어요

그럼 셀프로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네일
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사진이 잘못했네요
사진이 맑은광을 담아내지를 못했어요
실제로 보면 진찌 유리알 느낌이예요

셀프젤네일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
바르는 방법
첫번째 베이스젤을 바르기 전에 전처리작업을 해주세요
저의 포스팅을 많이 보신 분들은
제가 하는 전처리 방법을 잘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할게요

샌딩을 사용해 표면정리를 해주세요
퓨어아세톤으로 손톱표면을 닦아주세요

두번째는 전처리 단계가 끝났다면
베이스젤을 발라주세요

한달이상 유지될 수 있는
전처리와 베이스젤 바르기를 포스팅 해놨어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참고해주세요


세번째는 원하시는
컬러를 발라주세요
저는 야젤N612번 발랐어요


네번째는
클리어젤을 발라주세요
클리어젤을 발라 손톱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주어야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를 발랐을때
더 예쁘답니다

저는 뷰닉스 클리어젤 검정색뚜껑(소프트타입)
발라주었어요

다섯번째는 논와이프탑을 발라주었어요
저는 문탑을 사용했어요

여섯번째는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
문질문질해주세요
앞에 설명 했듯이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는
소량만 사용해도 발색이 잘되니
조금만 사용해 문질문질해주세요

일곱번째는 부드러운 더스트브러쉬로 털어주세요


여덟번째는
퓨어아세톤을 이용해
프리엣지 부분을 살짝만 닦아주세요

아홉번째는 클리어젤을 사용해 오버레이해주세요
저는 올클리어젤을 사용했어요
문탑과 올클리어젤은 세트예요
낱개로도 구매할 수 있고 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어요

문탑과 올클리어젤은 미러파우더 전용
탑과 클리어젤이예요
미러파우더 전용으로 나오기는 했지만
일반 젤 시술에도 사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문탑은 문지르는탑젤의 줄인말
올클리어젤은 올리는 클리어젤의 줄인말이예요
이름의 뜻을 알고보니 너무 귀여운거있죠

케이스도 물론 너무 귀여워요

올클리어젤은 오버레이할때
파우더의 유지력을 높여주고
제형이 쫀쫀한타입이예요

올클리어젤은 LED램프에 60초 구워주셔야 한답니다


열번째는
탑젤로 마무리 해주세요
저는 문탑을 사용했어요

이렇게 하면 셀프로 예쁘고 오래가는
유리알미러파우더(오로라미러파우더)를 하실 수 있어요

광이 너무 예뻐서 자꾸 눈이 가는
미러파우더예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