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남해여행지 추천 남해 사우스케이프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직장인도 아닌데 월요일은 왜 이렇게 힘들까요

 

월요일에는 애기 어린이집 보내고 나면

아무것도 하기 싫은거 있죠

그래도 힘을 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오늘은 남해에 가볼만한 곳으로도 유명하며
남해 숙소로도 유명한 럭셔리 호텔&리조트를
소개할게요

제가 소개할 곳은 남해 사우스케이프에요
남해 사우스케이프는 배용준 박수진 커플이
신혼여행때 지낸 숙소로도 유명하죠


저희는 작년 겨울에 큰 언니 찬스로
다녀왔어요

역시나 롯데백화점 바우처로
쿠폰 교환해서 다녀왔답니다

 

 

오션그린 스위트 1박 + 브런치 1회(단품)
+ 석식 1회 + 엑티비티크레딧 + 스파 1회

석식은 세가지 종류중에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남해 한식스테이크를 골랐어요

남해사우스 케이프 패키지 예약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나면
입구에 계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시고
남해 사우스케이프의 유명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주셔요

 

 

저희가 방문한 날이 날씨가 흐렸는데도
사진이 너무 멋지죠

사진 찍는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여기서 꼭 찍으셔야 되요

2019년도에 찍은 사진인데도
지금봐도 인생샷이에요

 

체크인을 하고나면 직원분과 함께
카트를 타고 방으로 이동해요

 

 

 

 

 


 


입구 왼쪽에 미니바가 있어요

 

 

가구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이곳의 가구들은 다 좋은 가구들이라고 해요

 

 

이곳의 침대 역시
명품 침대로 유명한 덕시아나 침대라고 해요


저희 애기가 잠 잘때 예민한 편인데
덕시아나 침대에서 한번도 안 깨고
꿀잠 잤어요

 

 

화장실이에요
역시 화장실도 너무 고급진거있쥬

숙소 내부를 조금 더 자세하게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너무 멋있었어요

 

 

신랑이 미리 예약해둔 스파받으러 갔을때
애기랑 산책했어요

숙소 내부도 너무 멋지지만
외부도 너무 멋있죠

오랜만에 좋은 공기 마시며
자연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도 스파 받으러 왔어요
진짜 시원해요 강추에요
저는 어깨가 잘 뭉쳐서 마사지 받는걸 좋아해서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 다녔는데

너무 시원하게 잘 해주셨어요
스파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저희 신랑도 처음에는 부끄러워서
스파 받기 싫다 하더니
하고나서 너무 시원하다면 좋아했어요


 

 

방에서 쉬다가 예악해둔 저녁 먹으러 왔어요
남해 한식스테이크에요

음식도 맛있고 룸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날 아침에 브런치먹으러 왔어요

브런치 먹는곳은 석식 먹었던 곳과
다른곳에 있어요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더라고요

브런치 먹는 장소는 좀 더 멀리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비가 와서 그런지
더 멀게 느껴졌어요

저는 오믈렛 신랑은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맛은 저희가 다 아는 맛이에요
맛있었어요

 

 

브런치까지 먹고 저희는 체크아웃 했어요
저 포토존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는 날에도 사진에 담아 봤어요

남해 사우스케이프를 이용해본 결과
숙소 내부와 풍경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지만
저희는 할게 많이 없어서 심심했어요

저녁먹고 숙소로 들어왔는데
간식거리 사러 편의점을 가고 싶었는데
주변에 편의점도 음식점도 없더라고요
결국 밤에 차 끌고 멀리까지 나왔어요

저희처럼 간식과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를 사가지고
체크인을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골프도 모르고 겨울이여서 수영장 이용도
못하고 애기가 있고 날씨도 안 좋아서
이용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이 없었어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스파를 하고 나니까
심심하더라고요

그치만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수영장 이용 가능할때 숙박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을듯 해요

저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심심하고 불편했지만
스파가 너무 만족스럽고
자연을 오랜만에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남해 사우스케이프가 가끔 생각난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예약 방법이에요
https://jihye-room.tistory.com/35

체크인 시간은 15:00
체크 아웃 시간은 12: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