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느낌 아는 내 복부에 투자하세요! 하루10분 복부, 근육통증 완화 의료기기 바로큐

안녕하세요!
다들 아시다시피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가 온 거 같아요
컨디션 조절 실패로
안 그래도 몸이 많이 무거웠는데
슬슬 관리하려고 준비하고 있었어요


바로큐는 포장도 고급스러워요😊
바로큐 언박싱1
바로큐 언박싱2


저는 최근에 겨울 내내 감추어 두었던
복부관리를 해야 될 것 같아서
이곳저곳 써칭하고 있었는데
고마운 분께서 어디 아픈 것도 아닌데
바로큐라는 복부근육통증 완화 의료기기
선물해 주셨어요
 
복부근육통증이 완화된다고 하는데 
사실 어떻게 작용하는지 몰라서요
당연히 저는 매달 통증이 오는 날이면
예민해지고 신경 쓰이고
일상생활하기가 불편했어요
사람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유독 힘들었거든요
더불어 끼니도 육아 때문에 제때 못하니
화장실 가는 것도 불규칙하거나 
일주일에 두세 번밖에 못 갈 정도로
문제가 발생하여 여러모로 불편함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거든요
 
개인적으로 저는 식탐이 좋아서인지 
뱃살맛집 허리라인을 가진 지 오래고 
예전에는 한 몸매 했는데 아이 낳고 
육아에 전념하다 보니
복부관리가 쉽지 않더라고요
 
특히 약속이 있는 날에
여러 가지 복부근육통증이 동반되면 
짜증 나기도 하고 어떻게든
나름대로 관리를 하고 있지만 
만만치가 않았어요


바로큐 앞면
바로큐 옆면
바로큐 뒷면


 
여유가 있어 마사지샵 가서
관리받는다는 것은 희망일 뿐이죠
그래서 바로큐는 집에서 편히 누워서
사용하거나 앉아서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바로큐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인데
그런 제품을 선물로 받은 거라
당연히 꼼꼼히 자세히 보게 된
의료기기 제품이에요
 
매일 복부 근육통증을 느끼는 분이라면?
매 달 반복되는 복부 근육통증을
느끼는 분이라면?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있는 수험생?
취준생이라면?
고된 일과로 오랜 시간 앉아있는
직장인이라면?
나에게 해당되고 연관성이
뭐가 있을까 찾고 있었어요


근육통증완화에 좋은 바로큐


 
바로큐음파진동과 원적외선 온열을
조합하여 복부 근육통증 완화를 위해
개발되었다고 하네요
 
음파진동 생소하시죠?
우퍼스피커의 진동원리로 정밀하게 
조절가능한 음파장이 일정하게
수직진동되어 전달되며
인체에 무리가 덜 되는
안전한 진동이라 하네요
 
그런 음파진동과 원적외선 온열이
복부 전체에 자극을 전달시켜
복부 근육통증 완화를 위한
치료 효과를 제공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
인증받은 의료기기라 믿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당연히 Made in Korea! 더 신뢰가 가더라고요
 

바로큐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에는 복부전체에 여러 가지 다양한
효능, 효과가 있다고 하니
사용하시기 전에 읽어보시고
사용 시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자극을 준다 하니
온 가족이 사용하면 두루두루 좋을 것 같아요

밀착력이 좋은 바로큐

 

바로큐 사용해보기(작동법 , 진동소리)



유선형으로 되어있다 보니 복부에 사용하는데
밀착력이 좋고 음~음~하는 진동이
뭔가 복부전체에 자극을 주어
이전에는 느끼지 못한 이상한 느낌을 받으니
복부에 붙어있는 근육통들이
도망가는 거 같아요
 
또한 , 음성안내 기능이 있어 보다 편리하고
확실하게 사용할 수도 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용 시
무선이 아니라 유선이라는 점인데 
음파진동의 일정한 출력을 유지하기 위해
유선으로 선택했다고 하네요~
 
바로 착용하고 누르고 느낌이오니
바로큐라고 브랜드 한 것 같아요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made in korea 바로큐


고마운 분께 바로큐를 통해 관리 잘하고 있다
보여주고 싶어서 , 작심삼일을 지나 
지금 몇 주째 복부관리모드로
관리를 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약도 처방받아보고,
유산균 관련 제품도 먹어보고,
따뜻한 수건으로 온찜질도 해봤지만
항상 그때뿐 효과를 보지 못했는데 
바로큐를 사용하고 복부에
새로운 느낌의 음파진동 관리를
받고 나서야 복부통증에서
조금씩 벗어나고 있답니다
 
우선 복부에 느끼기엔 근육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예전보다 복부가 편안해지고 
지속적으로 복부에 자극을 주니 
복부 안정화가 시작된 것 같아요
행복지수도 올라가고요
 
모든 관리가 중요하고 동일하겠지만
한두 번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를 해야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네요
그래서 저는 매일 하루 10분
제 몸에 투자하고 있어요
여유가 있다면 20분 , 30 분해도 좋고요
다들 바쁘시잖아요?ㅎㅎ

느낌 아는 제 몸의 건강과 일상생활에 활력소가 되어준 바로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