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나이키 TC7900 써밋화이트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졔로운이에요
둘찌를 낳고 이제야 여유가 생겨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려고 노트북을 켰답니다!

포스팅할 것들이 너무 많은데
첫째와 둘째를 같이 케어 하다 보니까
시간도 체력도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앞으로 꾸준히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하려고 해요


오늘은 남 , 여 모두를 취향저격 할 수 있는
운동화를 추천하려고 해요



제가 추천할 운동화는
나이키 TC7900 써밋화이트에요

 

 



너무 예쁘죠 ㅠㅠ♥
신랑이 맨날 검정색 나이키 운동화만
신는다고 선물해 줬어요!

운동화는 무난하고
더러워져도 티가 잘 안나는
검정색을 선호했는데
하얀색 운동화를 신어보니까 너무 예쁜거 있죠

특히 여름에는 하얀색 운동화와
잘 어울리는 옷들이 많아서
신랑의 선물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나이키 TC7900 써밋화이트 컬러는
쨍한 화이트가 아니라
베이지톤의 화이트여서
더 고급스럽고 예뻐요
보면 볼수록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 컬러에요



은색 부분은 신랑이 인터넷에서
매듭없는 운동화끈 자석을 구매해서
달아주었어요

매듭이 없어서 그런지
더 깔끔한 느낌이
나이키 TC7900 디자인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운동화끈 자석을 달기 전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신랑이 재빠르게 달아주는 바람에
못 찍었어요ㅠ.ㅠ

운동화끈 자석은 인터넷에서 따로
구매한 제품이라는 점
참고해 주세용!



이 운동화가 더 좋았던 이유는
운동화가 높아서
키가 커 보인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처럼 키가 작아서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고민을 해결해 주는 운동화랍니다
진짜 키가 커 보이고
운동화가 높지만 신발을 신었을때
전혀 불편하지 않고 푹신하고 편해요!



하얀색 운동화는
보기에도 부담스러워 보이고
신을때도 부담스러워 보여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신발은 진짜 마음에 들어요

제 글을 읽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한번씩 신어보라고 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신으면 더 예쁘거든요..

 



남자친구, 여자친구 선물로
운동화를 생각하신 분들은 이 운동화 강추해요
누구에게 선물해도 마음에 들어할 디자인이랍니다

남, 여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여서
커플 운동화로 신어도 너무 예쁠거 같아요

 

 



저희 신랑에게도 똑같은 디자인으로
선물해주고 싶은데
제가 선물받기 얼마전에 ABC마트에서
저렴한 나이키 운동화를 이미 구매해버렸어요...ㅎㅎ



실물이 더 예쁜 , 신었을때 더 예쁜
나이키 TC7900 써밋화이트
데일리 운동화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