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탬버린즈 posy 핸드크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포스팅하려고 왔어요

                         

 

오늘은 내돈내산

탬버린즈 posy핸드크림

후기를 쓸 거예요!

                                                                 



오랜만에 고등학교 때 친구들을 만났는데
친구들이 탬버린즈 핸드크림을
두 명이나 쓰더라고요

모양이 특이하고 귀여워서 반했는데
향도 나쁘지 않아서
당장 구매했어요...ㅎㅎ

친구한테 이름 물어보니까
선물 받은 거여서 모르겠다고...휴...
결국 집에 와서 검색해 봤어요ㅎㅎ

 

그랬더니 제일 먼저
탬버린즈 핸드크림이 나오더라고요
저랑 제 친구들은 몰랐지만
유명한 제품이었어요

 



탬버린즈는
제니 핸드크림으로도 유명하고
티파니 손 소독제로도
유명한 브랜드더라고요

 



본격적으로 제가 구매한
탬버린즈 핸드크림 POSY향
후기를 적어볼게요!




일단 포장이 너무 고급스러워요
삼각뿔 모양 상자가 끝인 줄 알았는데
안에 또 작은 상자가 있더라고요




짜잔!!!!!!
다시 봐도 모양이 너무 예뻐요
역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미니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미니사이즈는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용량은 15ml에요




POSY는
패츌리와 진한 플로럴 향취는 견고하게
얽힌 웅장한 장미덤불을 떠올리게 합니다
아이리스의 싱그러움은
피기 직전의 장미가 내뿜는 생명력을
머스크의 무게감은
만개하듯 폭발적으로 펼쳐진
장미 덤불밭의 짙은 잔상을 남깁니다라고
설명이 쓰여 있더라고요

요즘 장미향에 빠져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POSY향을 선택했어요

향은 제가 생각한 장미향은 아니었지만
고급스럽고 진한 꽃향기예요
진한 플로럴 향취라는 단어가
잘 맞는 향이에요

제가 생각했던 장미향은
혹시 장미꽃 접기 색종이에 나던
향기 아시나요?
그런 냄새를 원했거든요..ㅎㅎ
( TMI이긴 하지만
제가 원했던 향은 록시땅 로즈 핸드크림
냄새였어요!)

퍼퓸 핸드크림답게
향도 진하고 정말 오래가더라고요

그런데 무난한 향은 아니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거 같아요ㅠ.ㅠ

 

 



묽은 편이고 발림성이 좋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잘 흡수되어요

그리고 보습력도 좋은 편인 거 같아요
하지만 고보습(?)까지는 아닌 거 같아요

제가 요즘 손이 너무 건조해서 그런지
발랐을 때 보습력이 나쁘지 않네...라는
생각은 들지만 건조함이
완전히 사라진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저는 외출용으로 사용하고 

저녁에는 고보습 핸드크림을 

듬뿍 바르고 잔답니다

 

이 부분을 누르면 핸드크림이 나오는데
불편해요...ㅎㅎ

튜브형 핸드크림이 익숙한 저는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불편해도 예뻐서 참았답니다........

 


탬버린즈 핸드크림은 

외출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거 같아요!

외출용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크기도 미니사이즈여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향도 좋고 향의 지속력도 좋아요

보습력도 우수한 편인데
흡수력도 좋아서
크림을 바르고 난 뒤 끈적임이 없어
바로 손사용을 해도 불편함이 없어요

두루두루 장점이 많은 핸드크림이에요!

선물용으로도
강추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선물용으로 강추할 정도면
제가 얼마나 이 제품을 만족스러워하는지
설명이 될까요?...ㅎㅎㅎ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모든 면에서 우수한 핸드크림이기도 하고
예쁘기까지 하니
선물용으로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만 탬버린즈 핸드크림은
선물용으로 너무 좋지만
POSY향은 비추에요ㅠ.ㅠ

저는 장미향을 좋아해서
나름 만족스러워하면서 사용하고는 있지만
무난한 향은 아니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 거 같아요
선물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 주변 지인들도 탬버린즈 핸드크림을
많이 선물 받기도 하고
선물 받아서 잘 사용하더라고요

핸드크림이 만족스러워서
탬버린즈 손소독제도 궁금해지더라고요
다음번에는 티파니 손소독제로 유명한
탬버린즈 손소독제를 구매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