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임신초기 영양제 추천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제가 돈주고
구매한 임신초기에 먹어야 하는
영양제를 추천해볼게요


그 전에 저에게 둘째가 생겼답니다:D
둘째의 성별은 아들이에요!

첫째가 아들이여서 둘째는 딸이길 바랬는데
얼마전에 16주 병원 검진을 다녀왔는데
아들이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속상한 마음이 들었는데
성별이 같다보니 첫째도 둘째도
친구처럼 지내면 된다는 생각이 드니
잘 되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지금은 좋아요

성별에 상관없이 건강하게 태어나고
자라준다면 행복할거 같아요

임신 사실을 병원에서
확인하자마자 영양제부터 구매해서
먹었답니다

제가 돈주고 직접 구매한
영양제는 닥터 퍼스트 맘1이에요


 

 



닥터 퍼스트 맘은 1 , 2로 나뉘어 있어요
1은 임신 준비기부터 초기까지
2는 임신 중기부터 수유기까지 먹는
영양제에요

닥터 퍼스트 맘은
임신 시기별 영양보충용 제품이에요

한국영양학회 , IOM , WHO가 제시하는
임산부 영양소 섭취 기준에 근거하여 설계되었어요

세계 유수 회사 및 유럽 , 미국 , 국내산등의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한 영양제에요



 

 


이 영양제에는
태아 신경관의 정상발달에 필요한 엽산 함유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증가하는 에너지 대사를 위한 비타민B군 강화
유산균 3종이 들어있어요

닥터 퍼스트맘은 하루에 2알(식후)에 먹으면 되요
그러면 임산부의 영양 요구량을
충족시킬수 있답니다

임신 중 엽산 섭취가 필요한 이유
태아 신경관 형성과
새로운 세포와 혈액 생성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 조절을 위해서라고 해요


 

 


닥터퍼스트맘 1과 함께
닥터써니디 드롭스 1000IU
닥터 퍼스트 맘 오메가 3도 구매했어요


저는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구매했는데
세개 같이 구입해서 10% 할인 받았어요

임신중에 엽산 섭취만큼
비타민D섭취도 중요하다고 해요


 

 



비타민D
칼슘 흡수에 필요하고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도와준다고 해요

저는 산전 검사때 비타민D 수치가 낮게 나와서
하루에 2방울씩 물에 넣어서 먹고 있어요

닥터 퍼스트 맘 오메가 3
임신 수유기에는 적절한 DHA섭취를 위해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DHA는 두뇌와 망막에 다량 존재하는
오메가3 지방산으로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보충이 필요 해요

그리고 임산부의 스트레스를 조절해주어서
임신중 우울증에 걸리지 않게 도와준다고 해요


닥터 퍼스트 맘 오메가 3는
식후 1일 1캡슐을 섭취하면 된다고 해요

이렇게 저는 임신초기에
닥터 퍼스트 맘 1
닥터써니디 드롭스 1000 IU
닥터 퍼스트 맘 오메가 3
섭취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