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부산 대연동키즈카페 , 남천동키즈카페 - 모넬로 키즈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와서 축축 쳐지네요

 

오늘 비가 오려고 그랬는지

어젯밤부터 여기저기 쑤시고

허리가 아팠어요

 

아무래도 아기를 낳으면

몸이 많이 상하는 거 같아요

 

그래도 아기가 주는 행복이 너무 커서

몸이 여기저기 쑤셔도 행복하답니다

 

비가 와서 축축 쳐지지만

모두들 힘내서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키즈카페예요

 

저희는 아이가 뛰어다니고 활동하는 걸 좋아해서

키즈카페에 자주 방문해요

 

키즈카페는 사랑이에요

엄마들은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아이들은 뛰어놀 수 있어서 좋고

엄마와 아이들의 밥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아이에게도 엄마에게도 너무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되어요

 

그래서 저랑 신랑이랑 연애할 때는

항상 밥 먹고 꼭 커피마시러 카페를 갔는데

 

이제는 아기 때문에 밥먹고

커피는 키즈카페 가서 마신답니다

 

이곳저곳 여러 키즈카페를 방문해봤지만

오늘 소개할 키즈카페를 방문했을 때

만족도가 제일 좋아서

이웃님들께도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기로 했어요

 

제가 오늘 소개할 대연동 , 남천동 키즈카페

모넬로 키즈카페예요

 

 

모넬로 키즈카페는 저희 아이가 돌 되기 전부터

자주 방문하던 키즈카페예요

 

문화센터 친구 엄마가 좋다고 추천해서

같이 방문하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그 이후로도

계속 방문하는 키즈카페랍니다

 

저희 집에서 거리가 있는 곳인데도

자주 방문할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그럼 지금부터 모넬로 키즈카페 내부를 소개할게요

 

키즈카페에 들어가면

입구에 아기들이 손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요

 

입장할 때 손을 씻고 열체크를 해야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다녀본 키즈카페 중에

입구에서 바로 손 씻을 수 있게 세면대가

갖추어져 있는 키즈카페는 처음이라서

더 좋았어요

 

그만큼 청결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저희가 주말에 방문해서

아기들이 많았는데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어요

직원분들이 계속 정리하시더라고요

 

이렇게 기차 탈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예쁜 공간이 많아요

 

아기들 사진 찍어주기 좋더라고요

 

 

이 곳은 베이비존이에요
베이비존도 예쁘게 꾸며져 있죠

베이비존도 따로 있고

센스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곳은 트램플린 존이에요


모넬로 키즈카페는 어린이들도

충분히 재미있어할 만하 곳이어서 그런지

어린이들도 많더라고요

 

 여기는 낚시하는 곳이에요

 

여기는 캠핑존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아서

카페라를 꺼내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모넬로 키즈카페는 사진 찍어주는걸

좋아하는 엄마 , 아빠를 위한 키즈카페예요

너무 예뻐요

 

이곳은 미끄럼틀 타는 공간이에요

처음 왔을 때는 볼풀공이 더 많았던 거 같았는데

방문할 때마다 조금씩 줄어드는 거 같아요

 

미끄럼틀 내려오는 속도가 많이 느려요

안전하게 되어 있어서 어린 아기들이

이용하기에는 좋지만

속도가 느리다는 점이 단점이에요

 

그래도 저희 아기는 좋은지

미끄럼틀을 많이 타더라고요

 

이 곳은 남자 애기들을 위한 공간이에요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서

옷이랑 가면 종류가 많았어요

 

예전에는 이곳에는 관심도 없더니

지금은 이 공간을 좋아하더라고요

 

관심사가 변화하는 걸 보니

많이 성장했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이곳은 주방놀이와 마켓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무를 직접 뽑을 수 있도록 해놨더라고요

정말 디테일한 것도 많이 신경 쓴 게 보였어요

 

이 공간은 여자아기들을 위한

공간이에요

저는 저런 거 너무 좋아하는데

남자아기여서 그런지 여기는 관심도 없어해요

너무 아쉬워요

 

너무 뛰어놀아서 배고파할 거 같은 아들을 위해서

음식을 주문하기로 결정했어요

 

돌아다니고 싶어 할 거 같아서

밥은 먹이기 힘들고

돌아다니면서도 한 개씩 집어 먹을 수 있는

감자튀김을 선택했어요

 

감자튀김 진짜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하고 깨끗한 기름을 사용했구나 하고

느낄 수 있는 맛이었어요

 

튀김요리는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야

맛있잖아요

생각하니 또 먹고 싶어 졌어요

 

 

 

 

 

 

 

 

 

모넬로 키즈카페의 총평하자면

모넬로 키즈카페는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기들이 많은 주말에 갔음에도

사진에서 보신 것처럼 정리가 잘되어있어요

 

아기들이 노는 공간이 안전하게 되어 있어서 좋아요

 

장난감 종류도 많고

장난감 퀄리티가 진짜 좋아요

 

그리고 키즈카페가 넓어서 좋아요

아기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고

공간마다 넓게 되어있어서

아기들이 재미있게 놀기 좋아요

 
모넬로 키즈카페 위치
부산 남구 황령대로492번길 8
대영빌딩 9층 모넬로 키즈카페

남천역 3번 출구에서 569m에요
모넬로 키즈카페 주차
대영온천 주차타워에 하시면 돼요

목욕탕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랑
주차타워를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출차할 때 시간이 오래 걸려요

그 점이 조금 불편해요

 

 

모넬로 키즈카페 이용시간이용 요금이에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지금까지 모넬로 키즈카페를 소개해 보았어요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