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부산 카페 추천) 초량 1941

안녕하세요 여러분
토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나빠서
외출을 못하고 집콕 해야되요...ㅠㅠ

주말에는 왜이렇게 나가고 싶을까요..ㅎㅎ

나들이 가고 싶은 마음을
부산에 예쁜 카페 포스팅 하면서
대리만족 해야겠어요

포스팅 시작할게요:D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하고 싶은 카페는
바로 ! 적산가옥을 개조한 감성 가득한 카페
초량 1941이에요

 

아기의자가 없어서 첫째랑 같이 못가기 때문에
첫찌 어린이집 보내고
신랑이랑 방문 했답니다



초량 1941 입구에요

야외에서도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테이블이 있어요

 

얼마전에 갔을때는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여기서 메뉴판을 보시고 

음료를 주문하시면 되요

 

 

초량 1941에서 판매하고 있는 

디저트에요

 

케익종류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맛이 궁금한 디저트들이 많네요

 

방문할때마다 한개씩 도전해봐야 겠어요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에

내부를 둘러보았어요

 

 

테이블로 되어있는 곳도 있고 

이렇게 신발 벗고 올라 갈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여기 말고도 다른 공간이 있는데

다른 분들이 음료를 드시고 있어서

혹시나 방해가 될까 싶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부산에서 유명한 카페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와 신랑이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저는 카페라떼를 시키고 

신랑은 아아를 시켰어요

 

신랑이 파르페를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기계가 안 켜져서 파르페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어쩔수없이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메뉴를

변경했어요ㅠ.ㅠ

 

 

죄송하다고 쿠키도 주셨어요

 

저 이렇게 쫀득쫀득한 쿠키는

처음 먹어봤어요!!

 

쿠키가 너무 맛있어서 

파르페는 잊었어요...ㅎㅎ

 

 

초량 1941에서 판매하고 있는

파르페에요

 

 

작년 여름에 방문했을때 먹은 

초코 파르페랍니다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이죠?

 

양도 많아서 둘이서 파르페 한개와

음료 한개를 시키니까 좋더라구요

 

몇일전에 또 방문했어요

 

이날도 파르페를 주문하려고 하니까 

기계가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파르페를 찾는 분들이 없나봐요...ㅠㅠ

여기 파르페 맛집인데...

이 날도 파르페를 못 먹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초량 1941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우유종류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벚꽃 우유가 메뉴판에 있더라구요

시즌 메뉴라고 하니까 

메뉴에서 없어지기 전에 먹어봐야겠죠?

 

 

걱정반 기대반으로 먹었는데

왜 사람들이 여기에서 우유종류를 

많이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벚꽃 우유 진짜 맛있었어요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화이트초콜릿이랑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체리블라썸 화이트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은

벚꽃 우유 드세요!!

 

 

음료와 같이 먹은 브라우니는 

맛있었는데 먹기 불편했어요

 

생각했던것 보다 브라우니가 딱딱하더라구요

플라스틱 포크로 먹기에는 

불편할 정도로 딱딱했답니다

 

그래도 맛있어서 먹기 불편했는데도

끝가지 다 먹었어요

 

시즌 메뉴가 끝나기 전에

재방문해서 벚꽃우유를 한번 더 먹어야겠어요:)



[카카오맵] 초량1941
부산 동구 망양로 533-5 (초량동)

http://kko.to/4SHXoN6Yo

초량1941

부산 동구 망양로 533-5

map.kakao.com

 

⏰ 매일 11:00 - 19:00

🚗 전용 주차장 있어요

* 아기의자가 없기도 하고
가게 분위기가 조용해서 아기를 데리고
방문하기에는 부담스럽다고 느껴질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래서 저랑 신랑도 이곳은 첫찌 얼집 보낼때
방문하는 카페랍니다ㅠㅠ

날씨가 따뜻하고 좋은 날에는
아기랑 같이 방문해서 야외 테이블에서
음료를 마셔도 좋을거 같아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부산 이색카페
초량 1941 포스팅이 였어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