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내돈내산 밥 거부하는 아기를 위한 영양제 잘크톤

안녕하세요 졔로운이예요
어제 어린이집에서 코로나 확산 때문에
일주일 더 휴원을 한다고
공지사항이 떴더라구요

가정보육하는 저도 힘들지만
밖에 나가서 놀고 싶어하는 아기를 보니
마음이 짠해요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건강하게 잘 이겨내요

오늘은 셀프네일이 아닌
육아를 주제로 포스팅하려 해요

내돈내산 밥 거부하는 아기를 위한 영양제를
추천합니다


저희 애기는 34개월아기예요
이번 3월에 어린이집을 입소 해야 됬는데
코로나때문에 6월에 입소하게 되었어요

어린이집 가면 처음에는
감기도 잘걸리고 많이 아프다 해서
비타민D, 아연 , 유산균을 미리 먹여주면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애기는 우유를 거부해서
칼슘이 부족할듯 싶어
비타민D, 아연 , 칼슘 , 망간이 들어있는
아이조아 칼슘플러스 영양제를 먹이기 시작했어요


아이조아 칼슘플러스는 1일2정
입니다
맛은 밀크맛이예요

처음 한통은 사탕처럼 잘먹어서
한통을 더 구매했는데
갑자기 거부를 하더라구요


몇일동안 시도 했더니 역시나 거부하더라구요

또래에 비해 키가 작은데
우유도 안먹어서 걱정이였는데
그나마 칼슘영양제를 먹어 조금 안심이 되다가
이것마저 거부해서 걱정이 되었어요

그래서 다른 영양제를 알아보는데
칼슘이랑 비타민D 아연이 같이 들어있는
영양제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쿠팡에서
잘크톤 멀티쑥쑥 영양제
발견하게 되었어요
제가 먹이고 싶었던 영양소가 다 있더라구요
비타민D, 칼슘 , 아연이렇게 들어있어요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소예요
뼈가 형성되고 유지되는데 필요하며 골다공증을 예방해주는 역할을 해요
비타민D는 음식과 햇빛만으로는 부족해서
영앙제로 부족한 양을 채워줘야 한다고 해요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에 사용되고
근육과 신경을 조절해주는 역할을 하며
혈액응고를 도와주는 영양소예요

아연은 면역력을 길러주는데 필요해요


이거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잘크톤은 밥을 안먹는 아기들이
밥을 잘 먹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영양제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있는 영양제예요

밥잘먹는건 기대하지 않고
거부감없이 영양제만 먹어주길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그랬던
결과

제가 구매한 잘크톤 멀티쑥쑥은 츄어블이예요
맛은
포도맛이예요
마이쭈랑 비슷한테
크기가 마이쭈보다 커요
마이쭈를 좋아하는 아기라 거부감 없이 좋아해요
하루 섭취량(1일 3정)을 다먹고 공룡 젤리(잘크톤)
더 달라고 해요

그리고 잘크톤을 구입할때쯤에
아기가 밥과 과일을 거부하기 시작했어요
조금 먹다 뱉어버리고 안먹는다고 짜증내고
식사 시간이 전쟁같았어요

그런데 잘크톤을 먹고 난 후에
밥을 잘먹기 시작했어요
심지어 안먹던 우유도 먹고
과일도 잘먹고 반찬도 골고루 잘먹더라구요

그러면서 밥을 잘먹어서 그런지
살도 조금씩 붙기 시작했어요
제 고민을 싹 다 날려준 잘크톤 너무 칭찬해요

이렇게 고마운 잘크톤도
단점이 있어요

츄어블 형태로 되어있는 영양제라
이가 잘 썩기 쉬워요
먹고 난 뒤 양치 필수예요

그래서 저는 밥먹고 후식처럼 먹이고 있어요
그리고 바로 양치 시키고 있어요

츄어블 형태이기도 하고 생각했던것 보다 크기도 커서
너무어린아이들이 먹기에는 위험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저는 어떤 영양제든지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잘크톤은 아이들 입맛에 잘 맞게끔 만들어서
저희 애기도 거부감없이 꾸준히 잘먹을거 같아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잘크톤 멀티쑥쑥 츄어블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