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기들이 좋아하는 반찬 본죽 비트 동치미 찐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태풍피해는 없으셨나요?
저희는 새벽에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몇번이나 내다보곤 했어요

그런데 또 다시 태풍이 온다고 하네요

이번 여름에는 코로나 , 장마 , 태풍때문에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저희 아들은 9월6일까지 어린이집 휴원이예요
더 미뤄지는건 아니겠죠?

휴원이 길어지니 아기 반찬이 항상 고민 되더라구요
매번 만드는것도 힘들기도 하고요

저 처럼 아기들 반찬이 고민인 엄마들을 위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반찬을 추천하려고 해요


내돈내산 찐 후기에요

 

 

저희 아들이 일주일 정도 아팠던 적이 있는데
그때 본죽에서 죽을 사서 먹였어요

본죽 죽이 입에 맞는지 잘 먹기도 했지만
죽과 함께 포장된 비트동치미를 진짜 잘먹었어요

아파서 그런지 다른 반찬은 다 거부하는데
비트동치미만큼은 거부 하지 않아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100% 국내산 비트분말
식물성 유산균이 들어있어서
소화도 잘되고
시원하고 아이들의 입맛을 살아나게 해주는 맛이라
아이들에게도 좋을거 같아요

저희 아이가 비트동치미를 너무 잘먹고
밥을 먹일때 동치미 달라고 동치미! 하고 외치더라고요


저랑 신랑은 저렇게 맛있나 싶어 먹어봤는데
저와 제 신랑 입에는 밍숭맹숭한 맛이었어요
어른들은 그냥 먹기보다는 동치미국수
만들어 드시면 간도 맞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간이 약한 편이여서 아이반찬으로
안심하고 줄 수 있어요

 

 

비트 동치미는 1kg3000원이에요
가격이 착해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본죽가게 안에 반찬 파는 작은 냉장고에 있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유통기한도 길어
저희 집 냉장고에는 비트동치미가 항상 있어요


포장이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지 않아서
한번 뜯으면 통에 보관해야 돼요

저렇게 통에 보관하니 저희 신랑이
꼭 제가 만든것 같다고 했어요

 

 

아이가 죽이랑 같이 포장되어있는 비트동치미를
너무 좋아해서
동치미만 따로 파는지 검색해보니
저희 아이만 잘먹는게 아니더라고요

인터넷에 아이가 본죽 동치미를 좋아하는데
본죽 동치미만 따로 구매 가능한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걸 보니 본죽 비트동치미는 아이들 입맛에 잘 맞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저는 어린이집 방학이나
지금처럼 길게 가정 보육을 해야 할때는
비트동치미를 구매해 놓아요

그러면 든든하더라고요

이번 어린이집 여름 방학에도
비트동치미 덕분에 반찬 걱정을 덜 했어요

국 한개만 해결되어도
조금 여유가 생기는거 같아요

그리고 저희 아이는 면종류를 진짜 좋아하는데
간식으로 동치미 국물에 소면만 넣어주어도
한그릇 뚝딱이더라고요


국 뿐만 아니라 간식으로도 활용 가능하니
비트동치미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저처럼 오늘은 반찬을 뭐해줘야할까
무슨 국을 끓여줘야 할까 항상 고민이 되신다면
비트동치미추천해요

다음주에는 어린이집을 보낼 수 있길
기도하면서 조금 더 화이팅해야겠어요